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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세코난로심지 관련 정보
[Who Is ?] 유일한 파세코 대표이사
살아남기 위해서는 계속 변화해야 하고 변화는 과감한 투자에서 나온다는 게 우리 파세코의 DNA다. 난로 심지부터 시작해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들며 변화해 온 파세코의 역사는 바로 R&D의 역량 덕분이다.” (2015/09/23, 이코노미스트 인터뷰에서)
출처 : 비즈니스포스트
“B2B에서 B2C·세계로”…파세코,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파세코의 심지식 난로는 현재 다양한 국가에서 선전하며 전세계 시장 점유율 50%를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1994년부터 운영해온 자체 연구소에서의 연구개발(R&D)을 통한 혁신 제품을 생산해왔다는 점도 파세코의 특징이다. 파세코는 국내 최초로 가스 쿡탑·쌀냉장고를 선보이는 한편, 최근 인기를…
출처 : 매일일보
파세코 주가 들썩… 신개념 가스레인지 출시 호평
파세코는 석유스토브 수출 및 가정용 가전제품 제조, 판매 사업을 하고 있다. 석유스토브 등 연소기기와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및 창문형에어컨 등 가전기기의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심지식 석유난로 및 산업용 열풍기를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및…
출처 : 핀포인트뉴스
파세코 심지식 난로, 7년째 세계일류 상품 선정
파세코(037070) 심지식 석유난로가 지난 2006년부터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파세코(037070)는 심지식 석유난로와 열풍기가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2012 세계일류상품’으로 각각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지식경제부가 부여하는…
출처 : 이데일리
[르포]세계 1위 난로회사가 만드는 에어컨 불티나네
파세코의 심지식 난로는 미국·유럽·중동으로 수출하며 세계 시장점유율 50%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캠핑난로 품절대란을 일으켰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식기세척기·가스레인지·의류관리기 등 빌트인가전도 주요 제품군이다. 파세코는 2019년 창문형 에어컨 사업에 처음 진출했다. 벽을 뚫거나…
출처 : 아시아경제
[주말 나들이] 따뜻함을 더해줄 ‘겨울 캠핑용품’
◇파세코심지난로 파세코심지난로는 최대 사용 시간이 18시간에 달하는 겨울 캠핑 필수템이다.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불멍하기도 좋고 상판에 고구마를 구워 먹기에도 제격이다. 실내용 등유를 사용하는 자연 대류형 난로라 별도의 배터리 충전이 필요없다. 또 레버를 돌리기만 하면 온도조절이…
출처 : 전자신문
파세코, 심지식 석유난로 총 판매량 전년比 27%↑
파세코는 지난해 국내 심지식 석유난로의 총 판매량이 2만3000대를 기록해 전년대비 27.7%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해외 수출 판매량 역시 68만대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회사측은 판매량 증가에 대해 “국내 시장의 경우 높아진 캠핑 인기 덕분에 겨울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의 수요 증가가 한 몫…
출처 : 아주경제
[체험기] 파세코 캠프29 | 겨울 캠핑 이거 하나면 끝…파세코 캠핑 난로 캠프29 써보니
국내 중견 가전 업체인 파세코는 1974년 석유 난로 심지 제조 업체로 시작, 2000년대 들어 캠핑 난로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최근 들어 서큘레이터, 창문형 에어컨으로 이름을 알렸지만, 미국과 유럽 등에서는 이미 캠핑 난로 업체로 유명하다. 파세코는 2018년 9월 난로 단일 품목으로 해외 누적 수출 1조원을…
출처 : 이코노미조선
[다시뛰는 강소기업]파세코, 심지식 난로 세계시장 점유율 50%…캠핑용 제품 개발 사업 다각화
유일한 파세코 대표는 “편리하면서도 차별화된 캠핑 용품을 선보이기 위해 R&D를 강화할 것”이라며 “상품 출시 기념이벤트나 캠핑장 순회 서비스 등을… 유 대표는 “빌트인 주방가전 제조 및 심지난로 수출을 기반으로 캠핑·업소용 제품 등 사업 다각화 노력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출처 : 이투데이
(영상)”석유난로로 시작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대명사 됐죠”
당시 파세코는 석유난로의 심지를 만들며 성장했는데 이후 석유난로를 직접 생산하며 국내 시장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1980년대 중반부터는 해외로 눈길을 돌렸다. 그 중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중동 지역을 집중 공략했고, 90년대부터 본격적인 수출 길을 열었다. 2000년대 들어서는 그동안 석유난로…
출처 : 뉴스토마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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