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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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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대상 구분 | 남성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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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웨이 RF TV 안테나 동축케이블, 1m, 1개
코드웨이 RF TV 안테나 동축케이블, 2m, 1개
코드웨이 RF TV 안테나 동축케이블, 5m, 1개
컴길 고화질 TV 안테나 케이블 5m, DW-ANTENA, 1개
TV유선케이블 관련 정보
적자에 휘청이는 케이블TV “콘텐츠사용료·방발기금 개선해야”
전체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14곳 중 11곳이 지난해 적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는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SO 비상경영 진단-제도개선 방안 연구’ 세미나에서 업계 현황에 대해 공유했다. 세미나 발제자로 나선 이종관 법무법인 세종…
출처 : 뉴시스
케이블TV 14곳 중 11곳 적자…”제도적 지원 마련 시급”
협회에 따르면 전체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의 평균 영업손실률은 6.7%, 이 중 가장 상황이 어려운 사업자의 영업손실률은 20.8%를 기록했다. 일부는 이미 ‘한계사업자’로 전락했다는 설명이다. 한계사업자는 재무구조가 부실해 영업 활동으로 창출된 이익으로 이자비용조차 감당하지 못하는…
출처 : 지디넷코리아
[현장] “지역 소멸을 막아라”…케이블TV 4개사의 ‘외침’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에 따르면, 전체 케이블TV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 중 3개사를 제외하고 모두 적자다. 가장 상황이 어려운 사업자의 경우 영업이익률은 마이너스 20.8%를 기록했다. 전체 평균 영업이익률 또한 마이너스 6.7%로 경영 위기에 직면한 상황이다. 일부는 이미 한계 사업자로 전락했다. 지역…
출처 : 아이뉴스24
[현장] 광주 콘텐츠 전시회…‘경영 위기’ 케이블TV 절실함 엿봤다
올해 국내 종합 콘텐츠 전시회 ‘광주 ACE 페어(Asia Content & Entertinment Fair)’에서는 이러한 케이블TV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들의 절실한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LG헬로비전과 SK브로드밴드, 딜라이브, HCN 등 MSO(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 4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MSO 공동 부스를 열고 일제히 다채로운 오리지널…
출처 : 데일리안
“케이블TV, 지역 언론 핵심 역할…지역방송지원법 편입 개정 필요”
정한모 HCN 분과위원은 “예산을 얻어내기 위한 조례를 요구하는 것이 아닌 케이블TV가 그동안 해왔던 공적 역할 가치에 대한 인정을 해달라는 의미에서 지역종합유선방송발전지원 조례가 확산되는 상황이 펼쳐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희만 케이블TV협회장은 “케이블TV 경영 어려움을 진단하고 제도적…
출처 : 신아일보
케이블TV기자협회-홈초이스, 우수보도 기자상 시상
케이블TV기자협회는 종합유선방송사(SO) 기자들의 자질 향상을 위해, 지역 현안을 깊이 있게 전한 밀착형 보도를 선정해 ‘우수보도상’을 수여하고, 홈초이스는 지역콘텐츠 통합플랫폼 ‘Gazi(가지)’ 뉴스의 호응이 높았던 SO 기사를 매월 선정해 기자상을 수여한다.
출처 : 디지털타임스
케이블TV업계 광주서 뭉쳤다…협업 프로그램 소개도
가운데 케이블TV 업계가 뭉쳤다. LG헬로비전(037560)과 SK브로드밴드(033630), 딜라이브, HCN은 에이스페어 현장에 공동관을 꾸렸다고 26일 밝혔다. 공동관에서는 각 사의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협업 프로그램을 소개 중이다. 이들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 4사는 꾸준히 공동제작과 편성을 이어오고…
출처 : 뉴스1
케이블TV SO 14개 중 11개 적자…“진흥정책 마련 시급”
케이블TV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 중 대다수가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에 따르면 케이블TV SO 14개사 중 3개사를 제외한 전부가 적자를 기록하고 있다. 전체 평균 영업이익률은 -6.7%다. 가장 상황이 어려운 사업자의 경우 영업이익률은 -20.8%를 기록했다. 휘청이고…
출처 : 쿠키뉴스
[현장] 황희만 KCTA 협회장, “위기의 케이블TV, 창조적 파괴 필요”
“저는 이 세미나를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가 힘드니 도와달라는 차원을 넘어서 케이블TV의 탄생 동기가 무엇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우리가 진단하고 나아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26일 황희만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 협회장은 ‘2024 광주 ACE Fair’ 내 ‘케이블TV 기획 세미나’ 현장에서 이와 같이…
출처 : 디지털데일리
‘G’로 눈 돌리는 위성방송·케이블…정부고객 잡기 전쟁
뉴스토마토 = 이지은 기자 | 유료방송 시장 침체 속 위성방송과 케이블TV 사업자들이 정부대상(B2G) 사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들 사업자는 일반 소비자 회선 수 시장 포화 속 기업 고객 모시기에 나섰지만, 여기서도 인터넷(IP)TV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 밀리며 유선해지…
출처 : 뉴스토마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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