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날씬프로 찾아보시나요? 누구나 필요로 하는 비에날씬프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비에날씬프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비에날씬 프로 김희선 다이어트 유산균, 1박스, 30정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 김희선유산균 30캡슐, 30정, 2개
가격 : 104,95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7,826건
구분 | 내용 |
---|---|
타입 | 알약/캡슐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영양제 기능 | 소화/위/장 |
배송비 | 무료배송 |
[당일출고] BNR17 비에날씬 프로 캡슐, 3개, 30정
[비에날씬] BNR17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 90회분, 1개
비에날씬 프로 김희선 다이어트 모유유래 유산균 30캡슐 4개 냉장배송, 30정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 6개월분 + 씨오케이마스크 증정, 180정, 1개
[당일출고] BNR17 비에날씬 프로 캡슐, 2박스, 30정
비에날씬프로 관련 정보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현대면세점 입점…국내 4대 면세점 진출 완료
BNR17은 기존 장 건강 관리에 국한됐던 유산균 시장에 체지방 감소 기능성으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으며, 2018년 ‘미국 건강기능원료상(NutraIngredients-USA Awards)’에서 올해의 체중감소 원료 1등상을 수상하고, 2020년 같은 어워드에서 BNR17을 주원료로 한 비에날씬과 비에날씬 프로가 올해의 제품상을…
출처 : 머니투데이
[Who Is ?] 박한오 바이오니아 대표이사 회장
샤오홍슈에서는 ‘비에날씬’, ‘비에날씬 프로’, ‘비에날씬 에스’,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 등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샤오홍슈는 뷰티, 건강, 패션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중국 대표 소셜 커머스 채널로 월 3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바이오니아는 중국…
출처 : 비즈니스포스트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대표 브랜드 ‘비에날씬’ 리뉴얼 공개
회사 측은 ‘비에날씬’ 및 ‘비에날씬 프로’를 시작으로, 다른 비에날씬 라인업의 리뉴얼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지난 5년간 지속적으로 개발·적용해 온 크리오프로텍™(Cryoprotech™) 기술의 소구로, BNR17 균주의 안정성이 향상되어 연중 상시…
출처 : 매일경제
바이오니아, 주가 급등…’비에날씬’ 중국 현지 진출 ‘임박’
지난달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Hi&Fi 아시아-차이나 2024’ 전시회에서 관심을 보인 여러 왕홍(현지 인플루언서)들과도 지속적으로 소통 중으로, 이달 내 샤오홍슈에서 ‘비에날씬’ ‘비에날씬 프로’ ‘비에날씬 에스’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 등 대표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월간 3억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
출처 : 빅데이터뉴스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20조 中시장 진출
지난달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Hi&Fi 아시아-차이나 2024’ 전시회에서 관심을 보인 여러 왕홍(현지 인플루언서)들과도 지속적으로 소통 중으로, 이달 내 샤오홍슈에서 ‘비에날씬’ ‘비에날씬 프로’ ‘비에날씬 에스’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 등 대표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월간 3억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
출처 : 머니투데이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비에날씬 에스’는 상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고객 편의성이 더욱 높으며, ‘비에날씬 프로’ 제품과 함께 노보네시스(Novonesis) 미국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회사는 정식 판매를 위한 사전 제품 등록, 물품 입고, 카탈로그 제작 등 사전 업무를 진행해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출처 : 매일경제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제휴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 키운다”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 ㅣ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건강 기능 식품 1위 브랜드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업무 제휴를 진행해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비에날씬’은 대한민국 건강 기능 식품 1위 브랜드로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가 대표 상품이다.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지난해…
출처 : 비즈트리뷴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 키운다
CJ온스타일은 비에날씬과의 파트너십 강화의 일환으로 우선 오는 18일 오전 8시 50분 ‘건강 슈퍼 히어로’를 통해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를 선보인다. 비에날씬의 대표 상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는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지난해 누적 취급고 318억원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은 체지방…
출처 : AP신문
[오늘의 유통가]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제휴 外
비에날씬은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가 대표 상품이다.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지난해 누적 취급고 318억을 돌파했다. 양사는 단발성 관계에서 탈피해 주요 협력사와 연간 업무협약을 맺으며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CJ온스타일의 콘텐츠와 마케팅 경쟁력을 집중 지원해…
출처 : 딜사이트
CJ온스타일, ‘비에날씬 다이어트 챌린지 위크’ 실시
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부터 4일간 ‘비에날씬 프로(BNRThin Pro) 다이어트 유산균(이하 비에날씬)’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올해 내 주문액 300억 원을 달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부문 1등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포부를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장건강은 물론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고객 관심이…
출처 : 청년일보
지금까지 비에날씬프로 관련 추천 제품 7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