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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브랜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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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49,800원 (61% 할인) 12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3건
구분 | 내용 |
---|---|
사용대상 구분 | 남성용 |
사용대상 | 성인용 |
방수/방풍 여부 | 방수+방풍가능 |
아우터 길이 | 숏/기본 (무릎까지 오는 기장) |
소재 | 나일론 |
배송비 | 무료배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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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브랜드 관련 정보
단풍 구경 때 사볼까…아웃도어 워킹화, 소비자원이 검증했다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개 브랜드의 아웃도어 워킹화 8종에 대해 품질을 비교한 결과, 제품별로 기능성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도어 워킹화마다 발바닥 압력, 무릎 피로도 등 기능 차이가 있어 사용 목적에 따른 선택이 필요하다. 31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아웃도어 워킹화…
출처 : 한겨레
“단풍 시즌, 등산 가자” 마리오아울렛, 아웃도어 최대 80% 할인
10여개 아웃도어 브랜드와 스포츠, 남성, 여성 브랜드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K2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가을 산행을 위한 경량패딩, 바람막이, 재킷, 등산화 등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데상트, 르꼬끄스포르티브, 언더아머, 뮬라웨어 등 스포츠 브랜드들은 최대 80…
출처 : 뉴스1
아웃도어 워킹화, 기능성과 내구성 차이 보여
한국소비자원 관계자가 31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개 브랜드의 아웃도어 워킹화 8종에 대해 발바닥 압력, 미끄럼저항 등 기능성과 내구성, 제품특징 및 안전성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 소비자원은 시험 결과, 발바닥 압력과 무릎 피로도 등 기능성과 접착강도…
출처 : 뉴시스
신세계 센텀시티, 한파 대비 맞춤형 프로모션 전개
몰에서도 1~10일 나이키,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 12개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10~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Mall 다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특히, 1~3일에는 단독 특가 상품을 취합해 선보이며, 대표 상품은 ‘나이키 남성 코치 재킷’과 ‘베어파우 양털 슬리퍼’ 등이 있다. 여기에, 8~13일에는…
출처 : 데일리한국
아이유가 입은 패딩..아웃도어룩 흥행 이끄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아이유와 함께한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28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서 아이유는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자켓을 제안했다. 특히 가볍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을 활용한 가을 산행룩부터 플리스 셋업에 아웃도어 무드를…
출처 : 파이낸셜뉴스
소비자 관심 높은 아웃도어 워킹화 품질비교 해보니…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개 브랜드의 아웃도어 워킹화 8종에 대해 발바닥 압력, 미끄럼저항 등 기능성과 내구성, 제품특징 및 안전성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 발바닥 압력, 무릎 피로도 등 기능성과 접착강도, 마모강도 등의 내구성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었다고 지난달 31일…
출처 : 베이비뉴스
올겨울 역대급 한파 전망에…무신사,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터 ‘불티’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면서 아웃도어 브랜드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는 가을비 이후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의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을 살펴본 결과, 전주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무신사 스포츠 전문관인 플레이어 내…
출처 : 데일리안
“러닝·테니스, 짐 브랜드까지” 롯데百 부산본점, 스포츠 전문관 조성
다음 달 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는 신규 입점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2일 ‘토트넘’, ‘아스날’, ‘맨시티’ 등 유명 유럽 축구 구단 굿즈를 판매하는 ‘풋볼스탠다드’와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롭게 문을 연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이승주 남성스포츠팀장은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출처 : 노컷뉴스
아웃도어 워킹화, 기능성과 내구성 제품마다 차이…유해 물질은 전 제품 ‘적합’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개 브랜드의 아웃도어 워킹화 8종에 대한 발바닥 압력, 미끄럼저항 등 기능성과 내구성, 제품특징 및 안전성 등을 시험·평가했다. 시험 결과 발바닥 압력, 무릎 피로도 등 기능성과 접착강도, 마모강도 등의 내구성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었으나…
출처 : 넥스트데일리
[2024 마켓나우 : 아웃도어] 5조3000억 규모, 역대급 난항
올해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여느 때보다 △기후에 맞는 기능성 업그레이드 △주요 등산로 플래그십스토어 및 체험 공간 오픈 △젊은 신규 소비층에 걸맞은 마케팅 등 다양한 변화에 도전했다. 지난해까지는 꾸준히 유입되는 젊은 소비층에 맞춰 스타일을 다양하게 벌이는 데 집중했다면 올해는 기능성 강화에…
출처 : 패션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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