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트리퍼 찾고 계시다면, 찾고 계신 스트리퍼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최신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스트리퍼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베셀 와이어 스트리퍼 3500E-5 전선 피복 나사 커터, 1개
WEICON 자동스트리퍼 웨이콘NO.5 스트립퍼, 1개
베셀 자동 전선 스트리퍼 3000B 18-8AWG, 1개
로브스터 스트리퍼 LS-55, 1개
원스탑 다기능 멀티 압착+니퍼+뺀치+롱노우즈 3종세트 5 in 1, 1세트
스트리퍼 관련 정보
부모님 결혼 반대에 바로 내뺀 남자, 뒷맛 씁쓸한 코미디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은 본작은 스트리퍼 ‘아노라’가 신데렐라 이야기처럼 러시아 부호와 결혼하게 됐다가 더 큰 가정사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일을… 이고르는 작중 다른 등장인물들과 달리 아노라를 향한 욕정을 드러내지 않았으며, 아노라의 스트리퍼 이름 ‘애니’ 대신 그의 본명이 아름답다고 말한다….
출처 : 오마이뉴스
[클로즈업 필름]올해 최고의 엔딩이 여기에 ‘아노라’
‘당신은 잘못한 게 하나도 없어요.’ 뉴욕에서 스트리퍼로 일하는 애니(아노라)가 러시아 재벌 2세 이반을 고객으로 맞게 되고, 철저한 금전 관계로 맺어진… 애니는 러시아 이민자 자손이고, 더 나은 삶을 기대할 수 없는 스트리퍼이며, 가장 잘사는 나라의 가장 큰 도시에 살고 있지만 그 중심부에서 가장 멀리…
출처 : 뉴시스
아노라…재벌 2세 만난 스트리퍼, 21세기판 ‘프리티 우먼’
러시아 재벌의 아들과 뉴욕 스트리퍼의 로맨스 영화 ‘아노라(Anora)’. 1990년대의 신데렐라 스토리로 당시 23세에 불과했던 무명의 줄리아 로버츠를 일약… 늘 전철이 지나가는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오는 허름한 집에 살고 있는 스트리퍼 아노라(마이키 매디슨), 고달픈 ‘육체 노동’에도 벌이가 시원치 않다….
출처 : 미주중앙일보
주말 극장서 뭘 볼까? 칸의 선택 ‘아노라’ VS 희한한 공포 ‘아메바 소녀들’
뉴욕의 스트리퍼와 철없는 러시아 갑부의 아들이 첫눈에 반해 결혼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렸다. 왕자님과의 결혼으로 신분 상승을 노리는 주인공 아노라(미키 매디슨)의 욕심과 달리 그의 어린 남편 이반(마크 아이델슈테인)의 부모는 스트리퍼 며느리를 두고 볼 수 없어 이들의 결혼을 무효로 만들려고…
출처 : 맥스무비
아노라-또다시 새롭게 거듭난 신데렐라 이야기[시네프리뷰]
신분 상승을 꿈꾸게 된 뉴욕의 스트리퍼 미국 뉴욕에서 스트리퍼로 일하는 아노라(미키 매디슨 분)는 화려한 조명 아래 무수히 스쳐 가는 남자들에게 웃음을 팔며 돈을 번다. 어느 날, 가게를 찾은 철부지 러시아 갑부 2세 이반(마크 아이델슈테인 분)이 아노라에게 남다른 관심을 보이고, 후에도 특별한 만남을…
출처 : 주간경향
재벌집 스트리퍼, 女기자 안락사 여행…칸·베니스 수상작 붙는다
여성 스트리퍼와 러시아 재벌 2세의 신데렐라 스토리 ‘아노라’(션 베이커 감독, 11월 6일 개봉)와 친구의 불법 존엄사에 동참하는 여성 작가의 비밀스런… 뉴욕 브루클린에 사는 우즈베키스탄계 이민자 집안의 스트리퍼 아노라(미키 매디슨)는 클럽을 찾은 철없는 러시아 재벌 2세 이반(마크 아이델슈타인)과…
출처 : 중앙일보
[포토] 신분 상승을 꿈꾸며 사랑에 빠진 ··· ‘아노라’ 보도스틸
철부지 러시아 재벌2세 ‘이반'(마크 아이델슈테인)과 새로운 삶을 꿈꾸는 뉴욕의 스트리퍼 ‘아노라'(미키 매디슨)가 데이트를 한다. 먼저 화려한 조명 사이에서 환한 미소로 춤을 추고 있는 ‘아노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뉴욕의 스트리퍼로 생계를 유지하며 파란만장한 삶을 살던 그는 어느 날 불쑥…
출처 : 이코노믹리뷰
[리뷰] 숀 베이커의 ‘성 노동자 한 우물 파기’가 <귀여운 여인>을 만났을 때, <아노라>
뉴욕의 스트리퍼 아노라(마이키 매디슨)에게 러시아어를 할 수 있는 댄서가 있느냐는 요청이 들어온다. 러시아계 이민자 할머니 덕분에 소통이 가능한… <스타렛> <탠저린> <플로리다 프로젝트> <레드 로켓> 등 성 노동자 캐릭터를 경유해 미국 사회의 구조적 문제를 다룬 숀 베이커는 재벌과 스트리퍼의 계급차가…
출처 : 씨네21
성노동자 ‘아노라’의 결혼 난장판…씁쓸한 웃음의 종착역은?
미국 뉴욕의 스트리퍼 클럽에서 일하는 우즈베키스탄계 여성 ‘아노라’(미키 매디슨)는 우연히 러시아 재벌의 아들 ‘이반’(마르크 예이델시테인)을… 러시아의 올리가르히(신흥 재벌)와 미국의 가난한 스트리퍼는 절대적인 계급의 격차가 있다. 아노라는 남편 이반에게, 토로스는 이반의 부모에게 자신의…
출처 : 경향신문
‘아노라’ 비정한 계급 의식에 부딪힌 신데렐라…황금종려상 거머쥔 스트리퍼의 웃음과 눈물 [SS무비]
사진 | 유니버설 픽처스 뉴욕 번화가 클럽에서 스트리퍼로 일하는 아노라(마이키 매디슨 분)는 남자를 가려받지 않는다. 나이나 체형도 따지지 않는다. 웃음과 몸을 판다. 그에게 뜻밖에 손님이 온다. 러시아 갑부 아들 이반(마르크 에이델스테인)과 꿈같은 사랑이 시작된다. 내달 6일 개봉하는 영화 ‘아노라’는…
출처 : 스포츠서울
지금까지 스트리퍼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